
반짝반짝 빛나고 있네요.
[이름]
란
[나이]
15세
[키/몸무게]
155cm / 46kg
[출신지]
신오지방 연고시티
[직업]
포켓몬 코디네이터
파트너 포켓몬
흔들풍손
자이로볼
-강철타입의 공격기
괴상한바람
-고스트타입의 공격기


성격
매사에 밝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하는 아이. 좌우명은 언제나 씩씩하게 웃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이라 말하는 그녀는 그 좌우명을 따르기 위해 노력한다. 차분하고 움직임이 크지 않아도 아이 특유의 천진난만함을 갖고 있어 호기심을 가질 만한 것이 있다면 눈을 빛내며 다가가고,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를 한다. 특히 '모험' 에 대한 동경심이 크기에 이와 관련된 이야기라면 주변 상황을 잊고 푹 빠져들기도 한다. 다만 어떤 상황에 처해도 활짝 웃으려 하는 노력도 길을 잘못 들어서면 무너져버려 그 속에 쌓여있는 부정적이며 자신에 대한 비관적인 생각이 그대로 드러난다. 이럴 때 타인이 위로해주려 하면 더욱이 비관 속에 빠져들기 때문에 혼자 있을 시간을 주거나, 이야기를 다른 곳으로 돌려버리면 금방 벗어난다.
부정 속에 빠져 있지 않을 때면,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상냥한 아이. 오히려 그 나이에 맞지 않는 이타심의 소유자로 자신보다는 남을 우선시하며 남의 짐이 되는 것을 싫어한다. 상당히 겁이 많아 무슨 일을 시작할 때 오랜 생각과 결심이 필요하며, 타인의 눈치를 보기에 이런 면과 이타심이 합쳐져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남의 의견을 따르는 일이 잦다. 목소리가 큰 편은 아니고, 되려 작은 편에 속하지만 당황하면 목소리가 커지는 습관이 있다. 손이 느리지만 그만큼 꼼꼼히 일을 해내며, 또 꼼꼼한 만큼 남을 세심하게 생각 해준다. 본래도 타인에게 신경 쓰고, 마음이 약하지만 자신보다 더 어린 동생들이나 작은 포켓몬과 같이 지켜주어야고 생각하는 것들에게 매우 약하다. 그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잘 내세우지 않는 고집을 부리는 일도 종종 있다.
기타
최근 신오지방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루키 포켓몬 코디네이터. 평소에는 수수한 복장을 입고 있지만, 콘테스트 홀에 설 때 만큼은 포켓몬들과 함께 화려하게 꾸민 옷을 입고 등장하여 모두의 시선을 빼앗는다. 그 순간 만큼은 그녀를 잘 아는 사람들이라고 해도 동일 인물이 맞는가 의심할 만큼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어머니가 포핀 요리하우스에서 일하기에, 본인 또한 포핀에 관심이 많고 재능도 많다. 종종 하루종일 포핀하우스에 머물며 포핀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 코디네이터가 되지 않았다면 포핀 요리를 직업으로 삼았을거라 말할 정도로 많은 시간을 쏟아 붓는다. 또 다른 취미가 있다면 직접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
소지품
티켓
포핀 케이스 (다양한 맛의 포핀들)
메이크업 박스 (실, 액세서리, 콘테스트용 의상 등)
스케치북, 색연필
작은 플라스틱 케이스
선관

*@0310_Yoon 님 커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