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걱정마시와요, 이 세이유키가 있으니.

[이름]

Dr.세이유키

[나이]

23세

[키/몸무게]

152cm / 53kg

[출신지]

성도지방

[직업]

​한의사

​파트너 포켓몬

메가야도란

사념의 박치기

-​에스퍼타입의 공격기

치유파동

-​지정한 대상 한명의 HP를 회복한다.

​(회복량은 다이스 수치로 결정)

성격

*성도에서 온 선인

어딘가 해탈한 듯한 언행이 가장 대표적인 특징일 것이다. 이 사람은 화를 내본적이 있긴한걸까? 침전물이 가라앉아 조용해진 호수를 보는 듯하다. 상대가 그 무엇이든 초연한 태도로 일관하지만 그렇다고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다. 표현이 심심할 뿐, 사실 누구보다 감성적인 인간이다. B급 로맨스영화를 보고 우는 일도 많다고 본인은 말한다. 

 

*느긋함

왠지 남들보다 느릿느릿한 템포. 일을 급하게 처리하기보단 긴 시간을 가지고 여유있게 처리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겉으로는 완벽해보이면서도 가까이 지내다보면 어딘가 구멍이 뚫려있는 느낌이라 불안정해보인다. 새어나가는게 있다는걸 알고도 '괜찮아'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 좋게 말하면 넉살이 좋고 나쁘게 말하면 심하게 둔감하다. 그야말로 야돈.

 

*괴짜

경험과 실력만큼은 확실한 사람이지만 어딘가 나사가 빠져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만 직성이 풀리는지라 한번 호기심을 보이면 골치아파지는 타입. 평소엔 조용한 편이라서 그렇지 간혹 보면어 매드 사이언티스트 같다.  윤리적인 선이 지켜진다는 조건하에 재밌으면 그만이라는 마인드라서 이따금 친숙한 사람에게 짓꿎은 장난을 치기도 한다. 

​기타

-이번 원정대의 실질적인 리더. 가장 처음으로 프로젝트의 멤버로 뽑혔다고 한다. 로랑재단과 별다른 연이 없는데 어쩌다 뽑힌건지는 본인도 잘 모르는 것 같다. 

-장소를 가리지않고 떠돌고 다니며 의술을 행하는 떠돌이 한의사. 약을 조제하는 것 외에도 침술에도 능통한 편. 현재 알고있는 의료지식의 대부분은 고향의 어른들에게서 배웠다고 한다. 실력 자체는 믿을만하지만 환자의 치료를 위해서라면 과격한 방식도 쓰는지라 야매의사라고 불려도 할말이 없다.

-이름 앞에 붙는 Dr.는 본인이 좋아서 붙이는 자칭에 가깝다. 본명은 모리노 세이유키.

-침을 놓아주려고 할때 상대방이 보이는 겁먹은 눈빛을 즐기는 나쁜 버릇이 있다. 그래도 어디까지나 장난의 영역이라 악의는 없다. 

-고향은 고동마을이며, 어렸을적 마을의 야돈들과 자주 놀아서 그런지 야돈계열이 편하다고 한다. 느긋한 본인의 성향도 어느정도 영향을 받은 듯.

-스스로의 공부를 위해 각 지방을 떠돌아다닌다고 한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이 많아 박식한 모양이다. 그녀가 여행을 하며 배우는 가장 대표적인 것은 포켓몬의 경혈. 포켓몬들마다 신체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배워서 나쁠건 없다고 한다.

-혼자 여행하다보니 길러진 담력이 어마어마하다. 왠만한 일엔 눈도 깜짝 안할 정도. 

-키스톤은 반지의 형태로 오른손 중지에 착용중. 에이스는 단연 메가야도란! 고향에 또다른 멤버인 야도킹이 있다.

-상대방을 지칭하는 단어는 대부분 도련님 혹은 아가씨. 

소지품

크로스백(침통, 수첩, 필기도구, 곰방대),  침낭, 티켓

날개를주세요 - -
00:00 / 00:00
bottom of page